티스토리 뷰
많은 사랑을 받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가 종영하고 저번주부터 미워도 사랑해가 방영중에 있는데요. 미워도 사랑해 연출은 안단테, 광고천재 이태백, 두근두근달콤, 공주가 돌아왔다, 별녀별남의 박기호 PD가 맡는다고 합니다.
또한 미워도 사랑해 작가는 더 이상은 못 참아, 멈출 수 없어, 왕꽃선녀님, 여고동창생, 꽃밭에서, 느낌이 좋아, 하나뿐인 당신 등을 직필한 김홍주 작가가 합을 맞춘다고 합니다.
미워도 사랑해 줄거리는 어릴때부터 기구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걸 잃고 새롭게 시작하게된 시점에, 인생의 꽃을 피우는 어떤 여성의 삶을 따라가면서 우리 삶을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정과 사랑이라는 것을 담은 휴먼가족 드라마라고 합니다.
미워도 사랑해 에 출연한 윤지유 나이는 1987년 3월 15일생으로 오해 윤지유 나이 만 28세라 합니다. 키는 163cm 에 몸무게 41kg 인 굉장히 여리여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윤지유는 명성당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녀 중 차녀라고 합니다. 세종대학교 영화 예술학과를 졸업하여 2002년 kbs2 드라마 '매직키드 마수리'로 데뷔했다고 합니다.
윤지유는 다양한 드라마에도 출연했었는데요. 아마 그 중 미워도 사랑해가 가장 이목을 끄는 드라마가 아닐까 싶습니다. 더 많은 활동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