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니워커 블루라벨는 달콤한 토피향과 신선한 과일향, 스파이시향이 특징인 위스키입니다. 블렌더 예쑬의 완벽한 표현으로 다른 프리미엄 위스키보다 많은 수상 경력이 있으며 고귀한 가치를 인정받았죠.
그렇기 때문에 레너드 코헨 시인, 원스터 처칠 등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위스키업계 최고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품질에 비해 가격도 굉장히 착한 편입니다.
조니워커는 품질을 년산 표기로 하는 것이 아니라 레드라벨, 블랙라벨,그린 라벨, 골드라벨, 블루라벨등 라벨로 표시합니다. 그 중에서 최고로 뽑히고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 바로 조니워커 블루라벨입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을 가장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은 바로 면세점입니다. 면세점 750ml 기준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은 20만원 초반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면세점 외에 대형마트에서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은 20만원 중후반대 30만원 안짝이라고 합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이 조금 부담되시는 분들은 두 번째로 많이 마시는 제품이 조니워커 블랙라벨이기도 합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향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향을 잡아 강조해주는 크고 둥근 브랜디 잔을 사용하고 얼음물을 곁들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