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더킹에 출연한, 황승언에 대하여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승언 나이는 1988년생으로 올해 30세라고 하네요. 또 소속사가 YG케이플러스,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황승언은 나이가 30세이지만, 엄청 동안의 얼굴을 가지고 있고, 몸매또한 좋아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배우 중 하나라고 하네요.
황승언은 몸매도 좋지만, 운동도 굉장히 열심히 한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그녀의 배에 있는 복근만 봐도 정말 얼마나 열심히 운동을 했는지 가늠 할 수 있습니다. 또 몸매 좋은 배우만 찍을 수 있는 수영복 화보까지 찍었다고 하네요!
또, 황승언은,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그녀의 이름을 널리 알리곤 하였는데요, 최근에는 복면가왕에도 출연하였다고 하네요. 노래또한 감미로운 목소리로 잘 한다고 합니다.
황승언 몸매가 괜히 이슈되는건 아니라, 그녀의 키는 167cm에 몸무게는 56kg라고 알려져 있습니다.큰 키와, 마른 몸매이지만, 글래머러스한 몸매때문에 큰 화제를 모았던 황승언 이라고 하네요.
황승언은 2008년 MBC 예능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서 배우 임정은의 친구로 출현한 것을 계기로 연예계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프로그램으로 이름을 알렸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