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틀 수애라고도 불리는 서예지 몸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예지는 1990년 생으로 올해 28살의 여배우입니다. 서예지는 얼굴에 비해 동안이라는 소리도 많이듣고, 또 서예지 몸매로도 유명한 여배우 이기도 합니다.
서예지는, 2013년에 sk텔레콤 cf로 데뷔하였는데 데뷔 당시 수애와 외모와 분위기까지 비슷하다고 리틀수애라고 불리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서예지는 169cm에 43kg라고합니다. 또, 서예지 몸매가 핫이슈가되는 이유는 8등신이라 더 많은 사람들에게 호감을 사고있다고 합니다.
또 서예지는 2013년 tvn 시트콤 감자별에 출연을 시작을 했으며 mbc 야경꾼 일지 tvn 슈퍼대디 열 kbs2 무림학교, 또!오해영등 많은 프로그램에 촬영해서,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귀엽고,성숙한 분위기로 큰 인기를 받고있다고 하네요
또 서예지는 연기를 너무 잘하고, 고등학생 역할이 너무 잘 어울린데요, 특히나 '구해줘'라는 드라마에서 청순하게 나오지만, 가녀린 몸인줄 알았지만, 서예지 몸매는 글래머라고 하더라구요
청순한 얼굴와, 몸매까지 이쁜 서예지.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해서, 얼굴을 알렸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서예지 몸매에 대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