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간극장에 14남매로 출연하여, 남보라가 주목을 받고 연예인이 되었다는 사실 알고계시나요? 또, 남보라는 자연미인이라는 것에 많은 팬분들이 좋아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오늘은 남보라 동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보라는 총 13명이라고 하는데요, 그녀는 14남매중 장녀라고 합니다. 그래서 인간극장에서도 남보라가 동생들을 돌보는 장면이 많이 나오곤 했답니다.




오늘 주목하실건 남보라 동생인데요, 지난 2015년12월28일 한 매체는 남보라 동생이 최근에 사망했다고 보도했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하여 많은 루머도 생겨났다고 합니다.




이에 남보라 소속사 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남보라에게 불미스러운 일이 생긴 것은 맞다고 인정하였고, 그것은 개인적인 사생활이라 자세한 내용을 밝히기 어렵다고 하였다고 합니다. 또, 남보라의 어린 동생들은 이 사실을 모르고 있다고 하네요.




일부 언론에서는 남보라 동생이 자살했다는 추측을 하고 있으나 확실치 않다고 하네요. 즉 루머라는 뜻이죠. 남보라 동생 죽음에 대해 확실히 알려진건 없지만, 사망한 남동생은 넷째라고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남보라 동생 죽음에 대한 안타까운 소식이 있지만, 그래도 훌훌 털어버리고 앞으로 남보라씨의 좋은 활동이 더 기대됩니다. 이상 남보라 동생에 대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