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역배우에서 엄청 인기를 받았던, 또 그녀가 성장하면서도 연기력과 미모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있는 김유정에 대하여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유정은 아역배우 시절에도, 어린데도 불구하고, 연기 실력이 너무 좋고, 특히 우는연기를 너무 잘해서,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그녀의 연기력과 미모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고 합니다.




김유정은 작은 얼굴에 굵은 쌍커풀을 소유하고 있으며,키는 160대 초반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비율이 너무 좋아서, 키가 본연의 키 보다 더 커보인다고 합니다. 김유정 쌍커풀은 굵고 진해서, 많은 사람들이 성형의혹도 많이 제기 했다고 하는데요.




김유정 쌍커풀은 어릴 때부터, 원래 짖고 굵었으며, 어릴때 사진을 공개하며 그런 루머들은 조용해졌다고 합니다.아직 나이가 어리니 키는 더 클 수 있을 듯 합니다.




김유정은 크라운산도cf를 찍으면서 데뷔를 했는데, 그 당시에도 크고 이쁜 눈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졌다고 합니다. 또 김유정은, 지금은 아역배우의 모습을 떠나, 성숙한 이미지로 성장 하였는데요, 고혹하면서도 매력적인 얼굴을 지니고 있습니다.



현재 김유정은 싸이더스HQ소속이며, 2016년 KBS연기 대상 중편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상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앞으로 활동이 더 기대됩니다. 김유정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