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쥬얼리 이지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쥬얼리 맴버로 생각하면, 서인영이랑 박정아가 대표적으로 인기가 많은 맴버이기도 한데요, 쥬얼리 이지현도 그만큼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쥬얼리 이지현은 1983년 10월 12일생으로, 33살 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꽤나 젊은 편이네요. 또, 쥬얼리 이지현은 원래는 1998년 다국적걸그룹 써글1집 앨범 졸업으로 데뷔했다고 하네요.




쥬얼리 이지현은 데뷔 시절부터 결코 평범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먼저 걸그룹 써클은 한국,일본,중국 소녀들로 구성된 다국적 여성 그룹이였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큰 화재가 되었지만, 2집 이후에는 해체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 후에 이지현은 2001년 쥬얼리로 영입되는데, 당시만해도 쥬얼리는 박정아의 원맨팀이였다고 합니다. 이후, 이지현은 x맨에 출연해서 '당연하지'로 큰 인기를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 당연하지 코너의 컨셉은 재치와 더불어 막말과 돌직구였기 때문에 여기서 얻은 쥬얼리 이지현의 이미지는  훗날 양날의 검이 되어 돌아오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은 팬들에게 안좋은 소리를 들었다고도 하네요.



현재 이지현은 결혼 3년만에 파경을 하였고, 9월에 결혼한다고 합니다. 빠른 이혼과, 또 급한 결혼이지만, 앞으로 좋은 미래가 가득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