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개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서로에 대한 사랑을 키워가는 연예인 커플들이 많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열애와 결별소식이 많이 들려오고 있는데요, 달달한 사랑 중인 윤현민 백진희 커플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윤현민 백진희는 2015년 드라마 내딸금사월에서 파트너로 만난 뒤 사랑을 키워간 커플입니다. 드라마에서도 꽁냥거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완벽한 커플케미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모습으로 열애의혹을 보였지만 그때마다 친한사이라며 부인을 하다가 내딸 금사월 드라마가 종영한 후 몇개월 후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한 커플입니다.
윤현민은 과거 전 여친으로도 잘 알려진 전소민과도 열애소식을 전했었는데요, 전소민과 결별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백진희와 만난게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기도 했지만 지금은 백진희와의 사랑을 예쁘게 키워가고 있는 중입니다.
공식적인 열애인정으로 인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윤현민에게 직접적으로 언급을 하기도 하는데요, 그때마다 백진희에 대한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나혼자산다로 물이 오르고 있는 윤현민은 연인 백진희와의 애정전선에 아무런 이상이 없다며 애정담긴 말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사는 선남선녀 커플 윤현민 백진희입니다. 두사람 예쁜사랑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