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지헌이 6째 임신소식을 알리면서 다둥이아빠 계열에 합류했습니다. 6명의 아이라니 요즘세상에서 축하와 걱정을 동시에 받기도 합니다.



박지헌은 2004년 VOS라는 발라드 그룹의 리더로 데뷔해 부디, Beautiful Life, 울어, 큰일이다, 보고싶은 날엔과 강민경과의 듀엣곡 Happy together 등으로 많은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VOS가 활동당시에는 댄스곡 위주의 음악이 주름잡은 시기여서인지 크게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잠깐 해체조짐이 보이긴 했지만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는 VOS입니다.




많은 노래로 사랑받은 가수 박지헌이지만 방송에서 생활고로 힘든 시기를 밝혔습니다. 그동안 가수생활로 모아두었던 수입을 개인 사업으로 모두 날려 힘겨운 나날을 보낸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그때문에 오랜기간 연애를 한 아내 서명선씨와의 결혼식도 올리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다 어느정도 안정이 된 2014년에 공개적으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 후 한 프로그램에서 박지헌 아파트도 공개한 바 있는데요, 생각보다 넒은 공간이었지만 많은 아이들로 북적대는 박지헌 아파트 내부의 모습이었습니다. 이제 곧 여섯째의 출산도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