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의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인 '차오지뉘성'에 여배우 판빙빙을 빼어닮은 여성이 등장해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 여성은 판빈빙을 따라하기 위해 8년 동안 성형을 했다고 합니다.



판빙빙은 중국 최고의 여배우이자 모든 사람들의 로망이자 모든 면에서 뛰어난 배우라고도 할 수 있죠. 그런 판빙빙을 따라하기 위해 판빙빙 성형녀로 성형을 했다고 합니다.




허청시라는 이름의 이 여성은 판빙빙을 닮고싶어 지난 8년동안 꾸준하게 성형수술을 받아온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그녀는 완벽하게 판빙빙으로 거듭나기 위해 성형을 통해 외모를 고쳤을 뿐 아니라 화장, 패션, 행동거지 모두 판빙빙을 따라하고 있다 합니다. 




판빙빙의 눈썹, 판빙빙의 눈, 판빙빙의 코뿐만 아니라 살짝 풍만한 체형조차 흡사하게 유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더욱 놀라운 것은 그녀의 남자친구가 그녀를 위해 성형병원을 차렸다는 사실인데요. 




그녀의 남자친구의 외모는 중국 배우 천쉐동을 닮았는데요. 한 네티즌은 이 커플의 사진을 보고 "남자친구는 아예 리천, 판빙빙의 남자친구로 성형하지 그러냐"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합니다.



물론 판빙빙과 굉장히 유사한 얼굴이긴 하지만 8년간 성형을 했다는 것이 많은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던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판빙빙 성형녀 나이 23살인 이 여성은 15살부터 성형을 했다는 것이 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