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아파트를 매매하기도 또 전세로 가기도 너무 힘들죠. 하지만 모두 자가마련에 꿈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아파트투유 청약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투유 청약방법은, 간단한데요, 청약 신청 지역은 경기,세종,충북,부산,광주,울산,대전,충남,전북,전남,경남 이라고 합니다. 8월에 비해서 더 많은 지역에 청약 기회가 있다고 하네요.




먼저 아파트투유 청약방법 하기전에 제일 중요한것은 청약자명으로 된 공인인증서가 컴퓨터에 등록이 되어있어야 합니다.또 청약 신청과 취소는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가능하고 내역 조회는 저녁9시30분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홈페이지를 들어가신다음, 메인화면에 청약신청 바로가기 가 있고, 클릭하신다음 , apt청약신청 이라고 나올거에요. 그걸 클릭 하시면됩니다.




청약 신청시, 청약신청자 확인, 주택형 선택, 주소지 선택, 연락주소, (도로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주택소유여부 선택, 무주택 기간 선택, 분양가족 선택,청약가점수 확인/청약완료를 해주시면 됩니다.



또,유의사항을 꼼꼼하게 읽으신 후, 모두 동의 란에 체크를 하신다음, 청약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지 않나요? 아파트투유 청약방법 궁금하셨던 분들 해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